메뉴 건너뛰기

 

▼출처▼

https://together.kakao.com/fundraisings/48944

 

안녕하세요? 국경없는의사회 후원자 배우 김다현입니다.

쉴 틈 없는 촬영과 공연 후 아무리 힘들어도 포근한 집에서 든든한 식사를 하고,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다 보면 어느덧 힘이 넘치게 되죠. 하지만 우리의 관심을 받지 못하는 지구 반대편에서는 계속되는 분쟁으로 인해 포근한 보금자리와 이별하고, 식량, 깨끗한 물 그리고 의료지원이 부족하여 소중한 생명들이 세상을 떠나고 있습니다. 살기 위해 도망치는 사람들이 겪고 있는 이야기를 들어주실래요?

こんにちは 国境のない医師会後援者俳優キム・ダヒョンです 
すらなく撮影公演後いくら大変でもかい頑丈食事をして家族といっしょに時間ごしてみたらいつのまにかがあふれるようになります しかし韓国関心めることができない地球反対側では継続される紛争によってかいねぐらと離別して食糧きれいなそして医療支援不足して大切生命たちがこのっています きるために逃げる人々経験しているいてもらえますか

 

폭력을 피해 탈출한 수만명의 남수단 사람들

남수단에서는 정부군과 반대 세력 사이에 분쟁이 수년간 계속되었습니다. 주민들은 총격, 강간, 살해를 당했고, 살고 있던 집도 모두 타버렸습니다. 그리고 교전선에서 막대한 고통을 겪게 된 사람들은 인도주의 단체들이 제공하는 것 외에는 식량이나 의료 지원을 구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향을 뒤로하고, 안전한 거처를 찾기 위해 시작된 피난길. 하지만, 결코 순탄치 않은 이 여정 속에서 사람들은 또 다시 목숨을 위협받고 있습니다.

暴力けて脱出した数万人スーダン人々 
スーダンでは政府軍反対勢力紛争数年間継続されました 住民たちは銃撃強姦殺害んでいたもすべてえました そしてギョチョンソン莫大しみをわうようになった人々人道主義団体提供する以外には食糧医療支援りることができなくなりました そのるために故郷にして安全居所すためにまった避難しかしして順調でないこの旅程たちはわれています

 

“나뭇잎밖에 먹을 게 없어요”

“공격 때문에 온 가족과 함께 다른 마을로 탈출했어요. 지금 3개월 째 어떤 사람 집 안에 있는 나무 밑에서 살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세 가지가 힘들어요. 거처가 없고, 먹을 것이 없고, 콜레라가 도사리고 있어요. 우리가 먹는 거라곤 나뭇잎 아니면 식량 배급으로 얻는 것들뿐입니다. 식량을 구하기란 쉽지 않아요. 땅속 깊이 구멍을 파 놓은 시추공에서 물을 퍼다 쓰는데, 모든 사람이 쓰기에는 부족해요.”

"木の葉しか食べることがありません"
"攻撃のために来た家族とともに他の村に脱出しました。 今3カ月、どんな人の家の中にある木の下で暮らしています。 ここでは三つが大変です。 居所がないし、食べられるものがない、コレラが潜んでいます。 私たちが食べるのは木の葉でなければ食糧配給で得るものばかりです。 食糧を求めるのは易しくないです。 地中深く穴を掘っておいたボーリング孔から水を汲む使うが、すべての人が使うには不足しています。"

 

                             

“다섯 살 된 제 아들이 콜레라로 숨을 거뒀습니다”                                                                                              

“무장한 남자들이 우릴 공격을 시작해서 그저 아이를 안고 뛰쳐나왔습니다. 지금은 구호 식량을 받거나 나뭇잎을 따서 먹는 게 전부예요. 나뭇잎을 먹고 나면 속이 아픈데, 설사가 나는 것도 아마 그것 때문인 것 같아요. 1주일 전에 제 아이 중 하나가 콜레라로 숨을 거뒀습니다. 의약품이 부족하다는 걸 알았지만, 결국 좋아지겠지 하고 기다렸는데… 바로 다음날 숨을 거두고 말았습니다.”

"五歳の私の息子がコレラで息を引き取りました"

"武装した男性が私たちを攻撃を開始してただ子供を抱えて飛び出しました。 今は救護食料を受けたり、木の葉を取って食べるのが全部です。 木の葉を食べるとお腹が痛いのに、下痢が発生しているのも多分それのせいのようです。 1週間前に私の子供の一つがコレラで息を引き取りました。 医薬品が足りないってこと分かったが、結局よくなるだろうと待ったが…しかし翌日、息を引き取ってしまいました。"

          

가장 소외받고 심각한 위험에 빠진 환자들을 치료합니다.

남수단 전역이 불안한데다 폭력이 만연하여 구호 활동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지역에 따라서는 위험도 더 커졌습니다. 게다가 위생 환경이 나빠서 수많은 아이들이 병에 걸립니다 국경없는의사회는 환자들에게 의약품을 나눠 주면서 바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지금도 피난길에 오른 사람들을 위해 이동식 진료소를 운영하면서 응급 의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疎外されて深刻危険った患者たちを治療します 
スーダン全域不安した暴力蔓延して救護活動がますますしくなって地域によっては危険もさらにきくなりました さらに衛生環境くてくのどもたちが病気にかかります 国境のない医師会患者たちに医薬品えながらすぐに活動開始ピナンギルったたちをけて移動式診療所運営救急医療支援しています

 

치료를 받을 기회가 없는 사람들에게 의료지원을 보내주세요!

우리가 몸이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 병원과 약국. 하지만 남수단의 사람들은 쉽게 의료지원을 받을 수가 없기에 쉽게 치료가 가능한 질병에도 목숨을 잃고 있습니다. 지금 세계의 응급실로 달려가는 국경없는의사회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손을 내밀어 주세요.

治療ける機会がない人々医療支援ってください!
たちがしでも不便だったら簡単れることのできる病院薬局しかしスーダン人々容易医療支援けられないことに簡単治療可能病気にもっています 世界応急室けつける国境のない医師会とともにけが必要人々手をしてください

 

 

배우 김다현과 함께 의료지원을 보내주세요!

 

 

 

 

 

 

 

 

 

 

 

배우 김다현님은 2년 전부터 국경없는의사회에 꾸준히 재능기부와 후원을 남몰래 이어오고 있습니다. 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국경없는의사회의 활동을 알리고, 의료지원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함께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카카오 같이가치 캠페인에 참여하였습니다.

배우 김다현과 함께 국경없는의사회의 구호 활동에 힘을 실어주세요.

俳優キム・ダヒョン2年前から国境のない医師会着実才能寄付後援をひそかにいでおります よりくの国境のない医師会活動えて医療支援必要患者たちに一緒するため今回カカオ一緒価値キャンペーン参加しました
俳優キム・ダヒョン国境のない医師会救護活動をのせてください